건강.지식 블로그

정관장홍삼효능, 선물용 건강식품으로도 그만! 본문

건강상식/건강정보

정관장홍삼효능, 선물용 건강식품으로도 그만!

알콩달콩 살기 2017. 1. 4. 22:30

정관장홍삼효능, 선물용 건강식품으로도 그만!


이번시간에는 정관장홍삼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홍삼효능01



요즘 선물용으로 '홍삼'이라고 하면 좀 구식적이다 라고 생각하는 분도 많은데요. 그래도 어느것을 비교해봐도 선물용 건강식품은 홍삼 만한게 없다는게 개인적인 소견입니다. 그래서 이렇게 많이 알려진거기도 하구요.




홍삼은 원기회복에 좋은식품이라서 어르신들이나 수험생 및 중요한 일이 있을때 도움이 많이 된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그 대표적인 제품중 하나인 정관장 홍삼정의 경우가 가장 유명한것인데 홍삼정은 종류가 많은데 상당히 고가인넘은 홍삼정 천 이라는 제품부터 저렴한 홍삼정까지 다양한 원액 액기스가 있습니다



선물용 건강식품



그럼, 지인들에게 선물용 건강식품으로도 많이 찾으시는 정관장홍삼효능에 대해서 좀더 알아보도록 할께요.



1. 두뇌활동을 도와줘요


홍삼에 포함하고 있는 진세노사이드(사포닌)라는 성분이 뇌에서 에너지로 공급해주는 포도당의 흡수를 도와주는 등 뇌의 혈류량을 원할하게 산소 공급을 보충해주면서 정상적인 두뇌활동을 활발하게 도와 줍니다.




2. 항암작용 효과


홍삼에는 암을 예방하고 수술 후에도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시키는 효과와 치료 후에도 재발을 방지하는 항암작용 효과가 있습니다.



정관장홍삼



3. 피로회복 및 노화방지 효과


피로회복 및 성인병 예방을 도와주는 보약효과가 있는데요. 홍삼분말 같은 경우 피부기능활성화를 시켜줘 체내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등 콜라겐의 분해를 억제하여 직접적으로 노화를 방지하는 효과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홍삼효능02



4. 성기능 장애 및 치료에 효과


국민보약 식품인 홍삼은 긴장을 완화, 스트레스를 풀어 주는 기능이 있으며, 신진대사를 원할하게 해줌으로써 특히 남성들의 성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해줘 다른 치료제보다 훨씬 높은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홍삼효능03



5. 당뇨병 및 고혈압 예방


홍삼을 꾸준히 섭취시 당뇨병을 개선 할 수 있는 연구결과도 있는데요. 췌장내분비 기능에 이상 신호가 있으면 인슐린이 원할하게 전달되지 않아 혈중 포도당 농도를 제대로 분해시키지 못하는 경우가 바로 당뇨로 이어지는데요. 홍삼을 드시면 인슐린 저항성을 높혀주어 당뇨 개선 및 예방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정관장홍삼효능은 이외에도 만성피로회복와 지구력및 체력증진, 스트레스 해소, 혈액순환을 도와 콜레스테롤(LDL)억제, 위궤양 예방과 치유효과 등 너무나도 많습니다.



정관장홍삼정


[관련글] 정관장 홍삼정옥고 효능 VS 정관장 홍삼정플러스 누가더?

아참, 홍삼구매시 흔히 잔뿌리에 사포닌성분이 많아서 잔뿌리 있는것이 좋다는 말을 하기도 하지만 실제로는 홍삼근으로 만든 제품도 뿌리가 포함되므로 홍삼근으로 만든 제품이 좋은 제품입니다.




반응형
Comments